방명록 언제든지 써주셔도 됩니다!

홈페이지 교류 OK!


  
  • No.10

    삭제 23.02.19 23:42

    오~ 오늘ㅇ느 "산세, 젓지 말고 흔들어서"가 랜덤으로 픽된 모양이에요. 산세님 갠홈 올 때마다 이 랜덤 뜨는 것을 구경하는 재미가?! 쏠쏠한 듯! 아무 생각없이 놀러왔는데 방명록 쓰다보니까 또 맛먹하고 싶어졌어요. 츄베릅.
    • 산세 02.23 01:31

      와아 퓨님이다~!! 그쵸 저도 누가 뭐가 뜨셧을까 하고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헤헤  웃..! 맛먹......저번에 퓨님이 말씀하신...뭐였지 여튼 맛먹하고싶어요 드러눕
  • No.9

    지서 삭제 23.02.11 18:06

    발도장을 쾅!
    산세가 짜부!
    • 산세 02.12 18:29

      안이이런
      산세 짜부
      지서님의 홈이 완성되면 짜부하러가겟음ㅡ!!
  • No.8

    라떼 삭제 23.02.11 17:03

    oc 소개란에 아달 얼굴 보여서 놀러왔는데 홈이 너무너무너무 예뻐서 뽐뿌받고가요.../// 물안개 느낌 너무포근... 촉촉...다정... 미역발로 슬쩍 감구가요
    • 산세 02.12 18:28

      꺄악 라떼님!~!! 감사해요!!촉촉.다정....완전 로위나...? 인듯?? 라떼니의 미역발 스다듬어드리기
  • No.7

    케밥 삭제 23.02.04 16:43

    우와아악 방명록 스킨 너무 귀엽구 예뻐요!
    안개끼고 촉촉한 느낌의 갠홈에 챱 발도장 찍고 간답니다!
    • 산세 02.06 02:11

      헤헷 진짜 귀엽죠!!!! 감사합니다 케밥님네 갠홈도 짱이라구욧~!! 케밥님의 발도장 촉촉하게 간직중~
  • No.6

    중성마녀 삭제 23.01.31 22:02

    허어어어어얼 이거 랜덤임????
    산세네 새집 인테리어 구경하고 휴지대신 하얀 산것 두고감
    • 산세 02.01 23:43

      웅 랜덤임!! 하 저거 나온것까지 중성마녀같애
  • No.5

    삭제 23.01.31 21:47

    이거 넘 귀엽다... 여기서라면 나도 산것이 된다...... 잉크발자국 꾹 남기구 감
    • 산세 02.01 23:42

      어서와산것너구리2호...
      잉크발자국의 온기느끼기
  • No.4

    삭제 23.01.30 23:35

    말도 안됨. 산세님 갠홈 순위권이었는데 리제로 당해서 밀려났어 억울해 이거 억울하다고요. 근데 저 질문 있어요, 산세님. 이거 방명록 프사 바귀는 건가용?
    • 산세 01.30 23:47

      억울한 퓨님에게...제 마음의 순위권을 드립니다(스윗.
      오잉 프사 바뀌는걸로 알고있어요 계속 안바뀔시 소리지름
  • No.3

    온즈 삭제 23.01.30 23:21

    허억 진짜 신기해. 여기 아직 새집 냄새 난다!!!
    • 산세 01.30 23:46

      새집냄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아 집들이 어서와. 두루마리 휴지는?
  • No.2

    삭제 23.01.30 15:35

    공사된 (덜 됐을 수도) 산세님 갠홈에 침바르고 가기
    자본의 맛 달콤하죠
    • 산세 01.30 23:46

      아낫 침발라짐.
      자본의 맛...달콤해요.........진짜좋다......
  • No.1

    상광쿤 삭제 23.01.26 18:50

    와~~~ 산세님 갠홈이다~~~ 방명록 넘 신기하고 예뻐요 ㄷㄷㄷ 다른 게시판들도 진짜 끝내줍니다 이게...아직 공사중인 홈?! 이렇게 예쁘거늘?! 덜마른 시멘트에 발자국 남기고 갑니다...^.^)~
    • 산세 01.30 23:44

      헤헤 공사 끝나서 답달아요!! 헤헤 상광님 갠홈도 완전 로맨틱. 했다구요!? 시멘트에 발자국 말려드림~
arrow_upward